[시선뉴스] '하트투하트' 안소희가 이재윤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여서 시선을 끌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 7회에서 악연으로 얽힌 고세로(안소희)와 장두수(이재윤)가 다시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장두수는 술에 취해 늦은 밤까지 고이석(천정명)과 다투다 그의 집에서 하룻밤을 묵게 됐다.

▲ '하트투하트' 안소희가 이재윤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출처/tvN)

장두수는 눈을 뜨자마자 황급히 집을 나서려고 했다. 그런데 방 밖에서 장두수를 기다리고 있던 고세로는 "오빠 방에서 잤느냐. 오빠랑 술 마셨느냐. 머리 귀엽다"며 말을 걸었다.

그러자 고세로는 "나 배역 맡았는데 경찰서에서 체험해도 되느냐. 그 쪽 여자 친구 없죠?"라고 물었다.

그러자 장두수는 "좋아하는 사람 있다 그랬잖아요"라고 말했고 고세로는 "아닌 거 같다. 내가 여러 가지로 조사해 봤는데 결혼해도 나쁘지 않을 거 같다. 장 형사님이랑 나랑 궁합도 꽤 좋다"고 맞받아쳤다.

이어 "장난 같아요? 나 장난 아니에요. 내가 굉장히 성격이 급하고 직선적인 사람인데 이렇게 다 받아주는 남자는 장 형사님이 처음이다. 난 다 받아줄 수 있다. 뭐 이런 느낌"이라며 장두수의 볼에 입을 맞췄다. 고세로는 "이러면 좀 아실라나"라며 깜찍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