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디지털대행사 몽트리(MONG TREE)가 2021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몽트리 크리스마스트리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영상에 익숙한 MZ 세대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한 콜라 챌린지, 초코파이 챌린지를 연이어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는데, 금번 ‘크리스마스트리 챌린지’는 이들 챌린지에 이은 세 번째 기획 프로모션으로 준비됐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챌린지 내용은 연말연시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지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며 좋은 추억을 만들고 그 장면을 영상으로 남겨 응모하면 된다. 응모된 영상은 1차적으로 선별하여 몽트리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게 되고 그 중 몽트리 자체 심사를 통해 1등을 선별해 상금을 지급한다. ‘조회수’와 좋아요 수를 합산하여 2등부터 4등까지 순위별로 상금을 지급한다.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영상은 등수와 무관하게 모두에게 5만원의 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몽트리는 비디오커머스를 중심으로 플랫폼 개발, 브랜딩, 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의 디지털 환경을 구축하고 있는 기업으로, 트렌디한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클라이언트가 필요로 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몽트리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예년과는 다른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됐기에 조금이라도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되도록 크리스마스트리 챌린지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금번 몽트리 크리스마스트리 챌린지의 참여마감 기한은 12월 6일부터 22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신청은 몽트리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