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호흡 및 착용감을 높인 ‘이모션마스크’의 할인 판매 소식을 알렸다. 

관계자는 “스쿨룩스의 ‘이모션마스크’는 에어로실버 원단을 활용해 흡한속건 및 항균소취 기능이 뛰어나 차고 건조한 겨울철 위생적이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우수한 통기성으로 편안한 호흡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번 이모션마스크 할인 판매는 위드코로나 시대 필수 아이템인 마스크의 구매 부담을 완화해 매일 등교하는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함께 지키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할인 판매 기간은 이달 6일(월)부터 12일(일)까지 1주일간 진행하며, 가격은 이모션마스크 1&1 구매 시 9천 9백 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에서 22%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쿨룩스의 이모션마스크는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과 스쿨룩스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매일 등교하는 학생들의 마스크 구매 부담을 덜어주고 함께 건강을 지키고자 이번 이모션마스크 할인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호흡과 착용감으로 활동성이 높은 학생들이 착용하기 좋은 스쿨룩스 이모션마스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