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의 마켓 퍼플핀이 골퍼들의 고민 해결을 위한 ‘피팅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퍼플핀의 피팅 체험단은 평소에 피팅에 관심이 있거나 피팅을 한 번 받아보고 싶은 골퍼, 자신의 문제를 피팅으로 교정해 보고 싶은 골퍼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약 10명으로 SNS 다이렉트 메시지(이하 DM)를 통해 인원 모집 후 정해진 카테고리 인원수에 맞게 선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스마트스코어 제공)

그러면서 "모집 카테고리는 드라이버 비거리를 늘리고 싶은 골퍼(4명), 방향성을 개선하고 싶은 골퍼(4명), 아이언 피팅이 필요한 골퍼(2명) 등 총 세 분야다. 기간은 12월 6일(월)부터 12월 19일(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골프매거진 SNS 태널, 스마트스코어 SNS 채널, 퍼플핀 SNS 채널의 DM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피팅 체험단으로 선정된 골퍼에게는 골프 피팅 전문샵 피노핏에서 진행되는 피팅 체험 이외에도 후지쿠라 벤투스 드라이버 샤프트(변동 가능)와 혼만 A1볼이 상품으로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탄도가 높거나 낮아 비거리가 나지 않는 골퍼라면 드라이버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된다. 피팅을 통한 거리 개선은 물론 슬라이스나 훅으로 인해 방향성 및 구질에 문제가 있는 골퍼들 역시 방향성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라며 "아이언 피팅의 경우 경험이 전무하거나 피팅 효과를 보고 싶은 골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언 샷을 진단하고 간단한 피팅(샤프트 강도, 무게 변화 등)을 진행해 아이언 피팅의 효과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아이언 피팅 후 바뀐 결과를 데이터, 탄착군, 탄도 등의 직접적인 데이터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스마트스코어는 차별화된 골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골프 포털로 부킹, 골프투어, 퍼플핀(마켓), 골프매거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퍼플핀이 진행하는 ‘피팅 체험단’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코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