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욕조 브랜드 슈너글이 브랜드 런칭 5주년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슈너글은 영국 브랜드로 앉지 못하는 신생아도 안정감 있게 앉을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초보 엄마와 아빠가 겪는 신생아목욕에 대한 걱정을 덜어 줄 수 있는 출산준비물이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슈너글

그러면서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신규 컬러인 ‘바닐라 크림 컬러’ 아기욕조와 유아를 위한 ‘슈퍼 디럭스 욕조’, 그리고 ‘유아 디딤대’ 3종이다. 그 중 메인 제품인 ‘슈퍼 디럭스 욕조’는 기존 슈너글 아기욕조 다음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더 커진 사이즈로 9개월 이상부터 약 4세까지 사용 가능한 유아욕조이다. 온도감지 배수플러그, 푹신한 등받이 등 기존 슈너글 아기욕조의 특징도 버리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서기 시작하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욕조 내부 바닥 전체는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었으며, 바닥 범퍼로 아이가 앉았을 때 편안한 자세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적정 높이 39cm로 설계되었다."라며 "이와 함께 혼자 세수와 양치, 배변 훈련을 시작한 아이가 편안하게 세면대와 변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유아 발판인 유아 디딤대도 함께 런칭했다. 화이트&그레이 조합의 감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넓은 논슬립 발받침에 미끄럼방지 처리, 그리고 안전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1단 디딤대로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활용과 간편한 보관까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는 슈너글 공식 판매처인 위틀스토어에서 확인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