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평택 미용실 르무이 헤어룸이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을 위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무이 헤어룸(양희주 원장)은 지난 2월 경기도 평택시 송탄에 본점을 오픈한 이후 7월 용죽점을 오픈, 맞춤형 헤어 스타일링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르무이 헤어룸 본점은 12월 연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르무이는 헤어룸은 헤어샵에서 받는 스타일링과 케어가 일상 속에서도 꾸준히 유지돼야 한다는 생각을 담아 꼭 사용해 줘야 하는 데일리 홈케어 제품을 이번 연말 이벤트의 초점으로 잡았다.

[사진 제공: 르무이 헤어룸]

집에서 사용할 헤어 제품을 선정하기가 막상 너무 어려운 현실, 광고에만 집중을 하는 브랜드들도 있고, 실제로 개인의 타입과 맞지 않은 샴푸를 오래 사용해 두피가 상하거나 모발이 많이 건조해지는 경우도 있다. 특히 겨울철에는 홈케어나 스타일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게 필수다.

이에 르무이 헤어룸의 12월 프로모션은 제품 증정에 포커스를 맞춰 일상 헤어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샴푸, 트리트먼트를 증정해 우선적인 데일리 케어를 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VIP 회원 멤버십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헤어 케어 제품 브랜드의 프리미엄 스칼프샴푸, 모발 재생 트린트먼트, 케어 샤이닝 오일 중 한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여성 디자인 컷, 남성 두상맞춤 컷 등에 함께 결합된 시술 메뉴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성 컷과 헹궈 내지 않는 폼 트리트먼트, 남성 컷과 스타일링 전용 젤이 각각 세트 구성이며, 결제 시 제품에 대한 할인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레이어드 펌, 그레이스 펌, 히피펌을 비롯해 남성 가르마 펌, 스핀스왈로 펌 등 시술 후 마무리 스타일링시 필요한 수분 폭탄 컬 크림을 할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르무이는 헤어룸 양희주 원장은 “르무이는 고객님들과의 충분한 상담과 소통에 집중하고 있다. 꾸준히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일상 속 행복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르무이 헤어룸 본점은 12월 예약 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답례의 의미로 선물을 증정한다. 르무이 헤어룸 본점과 르무이 헤어룸 용죽점의 연말 이벤트 내용은 상이하며,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 또는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