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이든씨앤에스가 12월 21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소비자가 뽑은‘2021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서비스(입주전시) 부문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입주를 기획 주관하는 주식회사 이든씨앤에스는 88올림픽 이후 공동주택 아파트가 급증하면서 입주에 필요한 제품을 발품 팔아 힘들게 준비했으나 현재는 입주민 니즈에 맞춰 입주에 필요한 제품뿐만 아니라 사전점검방법, 가구배치도, 제품의 장단점을 제공하며 미리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입주가 다가올 시점엔 필요한 제품을 한곳에 전시하여 박람회를 진행하고 경품이벤트, 입주혜택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전시회가 될 수 있게 기획과 주관을 하고 있다. 

이든씨앤에스는 입주전시로 품질 좋은 제품을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게 업체를 선정해 입주 후에도 사후서비스까지 관리감독을 하고 있다. 입주 기획주관사 최초 키오스크 도입과 자체 프로그램개발, 커뮤니티컨설팅, 피트니스 위탁운영을 통해 아파트 관리의 전반적인 컨설팅을 함으로써 입주민과 가까이서 소통하고 고민하여 해결안을 제안해 공동주택에 필요한 편리함과 가치를 높이는데 중요시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특히나 올해 현대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디에이치 반포라클라스’ 아파트 입주전시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고 연이어 ‘신내역 금강펜테리움과 힐데스하임’을 공동 유치하여 많은 입주민에게 인정받았다. 앞으로 인천 검단신도시 ‘디에트르 더 펠리체와 대광로제비앙’  강원지역 대단지 ‘원주더샵센트럴파크’ 2,656세대 등 입주전시회를 앞두고 있다. 앞으로 입주전문 기획주관사 이든씨앤에스㈜는 입주박람회뿐만 아니라 입주 전부터 입주 후까지 입주민과 변함없이 함께 자산가치를 만들어내는 소중한 인연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