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할 수 있는 무료인강과 기본서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는 2~4명, 총 20명의 교수진이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진행하는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 하에 진행되는 것으로, 현재는 시험과목별 오리엔테이션 과정을 진행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인강 뿐 아니라 교재를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이고 일대일 문의에 직접 답변을 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며 "이 외에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기본서를 공개했다. 해당 기본서는 최신 출제 경향과 개정 법령, 변화하는 공인중개사 난이도와 기출문제, 출제 경향 등이 반영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기본서 책을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의 내용은 기본서를 받은 후, 인증샷을 찍어 카페에 합격 다짐과 함께 올리면, 구매 권수에 따라 상품을 지급하는 형식이다. 이벤트에 관련된 상세 내용은 공인모 카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기본서 뿐 아니라, 시험 준비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책을 패키지로 묶어 판매 중이다. 해당 패키지는 단권 구매 시 보다 낮은 금액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추가 교재 증정, 이벤트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동차 패키지에는 성적 우수 장학금과 힐링 지원금 지급 혜택도 들어가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