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이슈] 유슬립, 연말 맞이 고객감사전 'BLACK GOOSE DAY' 진행
[소비이슈] 유슬립, 연말 맞이 고객감사전 'BLACK GOOSE DAY' 진행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2.0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슬립에서 12월을 맞이하며 다양한 구스 할인 이벤트를 만날 수 있는 ‘BLACK GOOSE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태평양물산 프라우덴 구스를 사용하는 헝가리 구스이불과 폴란드 구스 이불 등 따뜻하고 가벼운 구스 이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슬립의 구스 이불은 80수 고밀도 순면 100% 광폭 원단과 고품질 구스 우모를 사용하여 포근하게 몸을 감싸 숙면에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잠자리 환경을 만들어 준다. 800g, 1,100g의 겨울용 제품과 고함량의 한파용 제품 등이 있으며, 난방이 잘되는 집안 환경을 고려한 사계절용 함량을 가진 구스 이불도 출시되어 있다. 

특히 유슬립은 240cm 이상의 원단 1장으로 제작이 가능한 제단 설비를 보유하고 있어 국내외 빅사이즈 침대 및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에 사용하기에 알맞은 구스 이불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그랜드킹 240*240 사이즈의 제품이나 그 이상의 사이즈, 혹은 고객이 필요한 맞춤 사이즈로도 제작을 할 수 있어 다양한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밖에도 유슬립 측은 제단, 미싱, 주입 등의 기술 전문가들이 항시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고객들의 맞춤 주문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상담하여 만족도 및 재구매율이 높다고 밝혔다. 또한 펜션, 호텔, 리조트, 기관 등에서의 주문도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슬립 관계자는 “유통마진 없는 합리적인 금액대로 헝가리, 폴란드 구스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현재 제품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유슬립의 제품들은 단순히 금액만이 아닌 품질도 꼼꼼히 따져 구입하는 고객들의 눈에 맞춘 제품으로, 주문 접수시에 제작진행을 원칙으로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유슬립만의 ‘에어시스템’을 통해 제작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 초 안양 생산 공장 건물에 쇼룸 및 카페를 오픈해 고객들이 구스 제품을 더욱 친밀하고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단순히 침구 아이템에서 머무르지 않고, 베딩커버와 해외 바잉을 통한 리빙 소품 등 전반적인 범위로 확대해가며 색깔을 더해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슬립은 프렌치 감성을 담은 2022년 캘린더, 파우치, 호텔 무지 베개 커버 등을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슬립 홈페이지 및 안양 쇼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