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합격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법원·검찰·교정직 공무원 '평생패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본 수강 과정은 헌법, 형사소송법, 민사소송법 등 법원·검찰·교정직 공무원 합격을 위해 갖춰야 할 국어, 영어, 한국사 등 과목 준비를 교수진의 노하우가 담긴 강의를 토대로 돕는다. 

강의는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마무리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기출분석 등으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에 기반한다. 본 과정을 통해 시험 문제에 들이는 시간과 비용적인 측면을 절감할 수 있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덧붙였다.

특별 혜택으로 추가 제공되는 '라이브 클래스'는 학원 현장서 진행되는 강의를 실시간으로 중계해줘 현장 강의 느낌 살렸다. 수험생 개개인의 학습 스타일에 맞춘 교수진의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본 강의의 장점이라는 설명이다. 

추가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형법·형소법 법률용어특강과 법원직 합격예측 모의고사 등이 마련됐다. 

형법·형소법 법률용어특강은 시험 준비를 위해 필수로 갖춰야 할 용어를 간편히 정립할 수 있으며 특강도 동시 제공된다.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점수를 쉽게 올리는 노하우를 엿볼 수 있으며 미리 개개인의 실력점검도 지원한다.

한편 많은 문제를 풀어야 하기에 효율적인 시간 분배를 위해 2만 6,000문제를 제공하는 문제풀이훈련소를 마련했다. 매주 100개씩 업데이트되는 문제를 풀며 자신만의 실전 대비 노하우를 터득할 수도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