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테크 스타트업 벤처기업인 베네핏츠의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에서 식단면 들기름소바를 포함한 신제품 2종을 와디즈 펀딩으로 통해 첫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식단면 들기름소바’는 식단면 생면에 고소한 들기름과 비법 간장 소스로 구성한 고단백(39g) HMR 밀키트이다. 한 팩에 총 2인분의 양이 들어있으며, 단백질제면소만의 비법 간장 소스와 60년 전통의 진하고 고소한 옛간 들기름, 넉넉한 양의 듬뿍 김깨파 고명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보다 간편하고 건강하게 소바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함께 출시되는 ‘식단면 저당짜장’은 기존 출시 제품을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리뉴얼하여 새롭게 출시하는 고단백(47g)의 짜장면이다. 저당짜장소스가 기존 150g에서 200g으로 증량되어 더욱 풍성한 짜장소스를 즐길 수 있으며, 설탕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양파와 양배추를 추가하여 재료 본연의 단맛과 풍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식단면 신제품 2종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오는 1일부터 와디즈 펀딩 홈페이지에서 식단면 펀딩 안내가 뜨고, 본 프로젝트 시작은 12월 7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펀딩을 기념해 베네핏츠는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펀딩 전 알림 신청 후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식단면 면기 세트(면기+젓가락)를, 저당카레소스와 저당짜장소스를 각각 2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베네핏츠의 박영식 대표는 “식단면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식단면 들기름소바는 식단면으로 많이 조리하시던 들기름 국수를 식단면 신제품으로 출시하여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인기 메뉴였던 저당짜당 또한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하기 위해 리뉴얼했다”고 전했다. 이어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은 작년 11월 첫 출시 후 1년동안 버전4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식행태와 피드백을 데이터화하여 적극 반영해 일상식단으로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대체 탄수화물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