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의 부동산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12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합격 장학금’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든든한 출발을 지원하는 ‘합격 장학금’은 메가랜드 장학금 지급 상품을 구매한 합격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32회 공인중개사 시험 결과,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앞면 서류를 제출하고 합격수기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서류심사 후 장학금이 산정되며, 장학금은 2022년 2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생들을 위한 ‘마지막 앙코르 2022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빠른 합격 꿀조합 레시피’가 오는 12월 4일(토) 오후 2시에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부동산학개론 이종호 교수와 공법 이상곤 교수가 참석해 2022 공인중개사 시험 팩트 체크와 빠른 합격하는 특급 전략, 합격의 길을 묻다 실시간 Q&A를 진행하며, 포기 없이 합격으로 가는 콘텐츠도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사전알림 신청자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방송 중 메가랜드 상품 구매자에게는 신세계상품권 최대 3만원권을 100% 제공한다. 더불어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1명) ▲갤럭시워치(2명) ▲삼성공기청정기(3명) ▲갤럭시버즈(5명) ▲파리바게뜨 케이크(20명)를 제공한다.

합격 장학금과 합격전략 설명회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