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아기세제 브랜드 '베르블랑'이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특가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은 오는 6일(월)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1시간 30분간 진행할 예정이다. 유아용품 아기세제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한 라이브 방송인만큼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 제품을 4개 구매시 섬유유연제 1개 추가 증정 등 최대 61% 특가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 베르블랑

그러면서 "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인증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진행한다. 특가전은 라이브 방송이 열리는 6일을 시작으로 9일까지 총 4일간 이어진다. 이번 기회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과 할인율은 △중성 아기세제 무향(1L), 58% 할인 △아기섬유유연제 베이비 화이트향(1L), 61% 할인 등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베르블랑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지지와 사랑에 유아용품 아기세제 부문 브랜드 대상 1위 수상을 할 수 있었다"며 "이번 라이브와 특가전은 보내주신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베르블랑의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베르블랑은 앞으로도 아기 피부를 생각하는 좋은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을 지속해 나아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