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에서 100일 축하박스 패키지를 리뉴얼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관계자는 "엘빈즈와 함께 콜라보한 데코뷰는 새로운 리빙 디자인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홈스타일링 트렌드를 제시하며 감성 캠핑부터 홈 오피스, 집 정리 아이템 등을 주력하여 판매하고 있다. 엘빈즈 100일 축하박스는 ‘아기가 자라는 순간마다 함께 하는 엘빈즈’가 아이의 백일을 축하하고 육아 엄빠를 응원하는 의미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 생후 60일부터 6개월을 맞이한 엘빈즈 고객이면 누구나 엘빈즈 공식몰에서 신청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100일 축하박스는 이유식 무료체험 2팩 교환권과 곡물 과자와 퓨레, 보리차, 원물 간식을 포함, 비박스 빨대컵, 순둥이 물티슈, 레드루트 세탁세제와 같은 제휴처 제품이 다양하게 들어 있다. 특히 11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100일 축하박스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200명을 선정해 100일 축하박스를 보내 드리며, 해당 기간 동안에만 특별히 카가 실리콘 핑거 칫솔을 포함한 구성으로 보내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2022년 1월 7일부터 1월 31일까지 해시태그와 함께 엘빈즈 100일 축하박스 리뷰 URL을 남기면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데코뷰 낮잠이불, 엘빈즈 부릉간식버스,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의 다양한 혜택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엘빈즈 관계자는 “100일 축하박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백일의 감동을 담은 축하 영상을 제작했으며, 트렌디한 홈브랜드 데코뷰와 협업을 통해 박스 디자인을 따뜻한 감성을 담은 옐로우 플라워 패턴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보타니컬테라피 신생아 데일리 세트와 엘리 보냉백 등 더욱 풍성해진 100일 축하박스를 선물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엘빈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