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주년을 맞이한 KGC인삼공사가 12월 3일부터 19일까지 ‘정관장 창업 122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역사와 가치를 새긴 ‘홍삼정 마음에디션’ 신제품 출시 혜택을 마련했다. ‘홍삼정 마음에디션’은 정관장 대표 건강기능식품 제품인 ‘홍삼정(240g)’에 연말 분위기를 담은 레드 원통형 패키지와 골드컬러 레터링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기획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홍삼정 마음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22년 52주 매일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52주 건강다짐 다이어리’ 굿즈와 정관장 포인트 2만점을 제공한다."라며 "다른 프로모션으로는 네이버페이와 함께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기능으로 구매시 정관장 로드샵에서 네이버페이로 홍삼진액과 홍삼스틱 등 정관장의 홍삼관련 종류의 제품들을 포인트로 1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정관장 포인트 1만점과 네이버 포인트 2만점, 총 3만점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정몰 재구매 쿠폰 1만원과 정관장 포인트 1만점이 적립된다."라며 "2022년 설명절에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미리 받아볼 수 있다. 정관장 제품을 5만원 이상 구입하거나 정관장 포인트 5천점 이상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300명) 5만점, 2등(500명)은 3만점, 3등(20,000명)은 1만점, 참여자 전원에게 5천점의 정관장 포인트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정관장 멤버스 신규 고객에게는 ‘굿베이스 비타민B 에센스’를 제공하는 한편 카카오 정관장 공식 채널 추가시 5천원 쿠폰 제공 등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을 만나볼 수 있고 정관장 프로모션 할인으로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홍이장군 키즈랩 제품 중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제품들을 20% 할인까지 진행한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