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EDM 클럽씬의 첫 앨범 발매를 한 "Arkins(아킨스)" 가 현재 “Leaked #1” 앨범발매로 화제가 되고있다.

"Arkins" 는 현재 EDM 레이블 회사 “Nowhere Nowhere (노웨어나우히어)” 의 소속되어있는 전문 프로듀서 및 DJ로 활동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있다. 학창시절인 어린 유년기 시절부터 직접 음악들을 작곡했었으며, 절대음감의 재능으로 현재 클럽씬에 유행하고있는 노래들을 대상으로 리메이크 하고 있고 본인의 전문적인 느낌을살려 EDM 의 노래들을 전부 직접 스스로 또는 협업트랙들을 제작하고있다.

"Arkins (아킨스)" 는 이러한 리메이크곡 또는 직접제작한곡들을 누구나 자신이 작업한 음악을 올리고 다른 사람들의 음악을 무료로 들을수 있는 글로벌 음악 공유 서비스인 “Sound cloud (사운드클라우드”) 에 소속된 레이블 회사인 “Nowhere Nowhere” 이름으로 노래들을 공개하고있다.

관계자는 "이러한 수많은 공개했던 노래들중 “Listen Up – (Arkins & Denis)” 트랙이 Hypeddit Psy trance 차트에서 1위를 했던 사례가 있으며, 그동안 작업했던 수많은 곡들중에서 Beatport 차트에 진입했었던 곡들이 상당수 알려져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Arkins” 가 클럽씬에서 재조명 되고있는 이유는 최근 발매한 앨범때문이다. “Leaked #1” 이 발매되기 이전 중국 틱톡 “Douyin” 에서 유출된 음원의 리믹스버전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노래들과 틱톡 손댄스 영상에서 많이 쓰이고있는 트랙들의 주인공 “Long Nhat” 과의 협업트랙 등 많은 노래들이 수록된 이 앨범을 발표후, 국내 클럽씬에 핫한 이슈로 화제가 되고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