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기말고사는 한 학년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시험으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런 가운데 일대일 맞춤 학습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에서는 기말직전대비 ‘싸부특강’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싸부특강’은 온라인 수학 학원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싸부들의 기말고사대비 내신기출 해설 강의로 명쾌한 해설과 내신대비 꿀팁을 제공한다.
 
2학기 기말고사 내신기출의 해설 강의는 물론 오답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내신을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싸부(수학 전문 강사)와의 일대일 화상 수업을 통해 자주 틀리는 문제를 집중 훈련하여 정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제공 = 수학싸부

학생들은 싸부특강에서 제공하는 내신기출 시험지를 프린트하여 실제 시험 시간과 동일하게 시간을 설정하여 문제를 풀어본 후 모르는 문제는 해설 강의를 보면서 문제 해결 및 부족한 개념을 보완한다. 이후 오답 관리 시스템을 이용해 맞을 때까지 반복학습을 하는 집중 훈련을 한다. 싸부특강에서 제공하는 내신기출은 교과서의 어떤 부분에서 출제된 것인지 경향을 파악할 수 있어 기말고사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
 
수학싸부에서는 시험 기간마다 학생 개인에게 최적화된 시험 문제인 ‘절대 족보’를 제공하는데 전국에 있는 195개의 중·고등학교의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시험에 나올 예상문제를 집중 공략한다. 내신기출 시험지는 내신시험을 대비한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하여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한다.
 
중등 기말대비 특강은 중2 6회, 중3 6회 제공에 김유진, 김두리 싸부가 해설 강의를 하고, 고등 기말대비 특강은 고1 6회, 고2·고3 12회 제공에 백다슬, 송동일, 김창환 싸부가 해설 강의를 한다.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은 “내신 시험은 보통 새로운 문제보다는 기존에 출제됐던 유형이 자주 반복되어 출제된다”며 “싸부특강에서 제공하는 내신기출 시험지를 풀어보며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그 부분을 보충하면 기말고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