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마켓컬리에 영유아 이유식과 반찬 13종을 신규 입점한 기념으로 신제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1일부터 12월 4일까지 베베쿡 바르게 만든 꼬마 함박, 돈까스와 퓨레 2종 등 제품 7종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12월 2일부터 12월 15일까지 베베쿡 실온이유식과 프로바이오 베베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베베쿡은 22년간 오로지 영유아들의 먹을거리만을 연구해온 영·유아식품 전문기업으로 육아맘들의 니즈를 반영한 맛있고 편리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2021년 9년 연속 브랜드 선호도 조사 1위를 수상했다. 이유식뿐 아니라 아이 간식, 건강기능식품의 영역으로 제품군을 확장하여 영유아식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미국, 싱가포르 등 해외 8개국에 영·유아용 간식 등 제품을 수출 중이다.

베베쿡 바르게 만든 꼬마 함박, 돈까스는 조리하기 불편한 프라이팬 대신 취향에 따라 에어프라이 또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바삭함을 좋아한다면 ‘겉바속촉’ 에어프라이 조리, 촉촉함을 선호한다면 ‘겉보속촉’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꼬마돈까스, 꼬마함박 4종은 무항생제 돼지와 허브 등 엄마 마음으로 엄선한 안심원료를 사용하여 맛있고, 아이 한입 사이즈로 적당한 크기와 흘러내리지 않는 딱 알맞은 치즈양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베베쿡 실온이유식은 여행, 외출 시 우리 아이 육아 필수템으로 무항생제 한우와 국내산 야채를 엄선하여 제조했다. 베베쿡 한우미역국진밥 등 중기부터 완료기까지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만점 한우가 포함된 제품으로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길 수 있다.
 
베베쿡 관계자는 “HACCP인증은 물론 마켓컬리의 까다로운 큐레이션을 통해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베베쿡 이유식과 반찬 제품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마켓컬리 입점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베베쿡 바르게 만든 꼬마 함박, 돈까스 등 베베쿡 반찬과 실온이유식 제품에 많은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