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퓨리가 자는 동안 피부의 자연스러운 턴오버를 유발해 피부의 생기를 북돋아 주고, 국소 트러블을 케어하는 ‘메디퓨리 퓨리바이옴 나이트 리페어 필링 세럼’을 어제(30일) 출시했다.

메디퓨리 퓨리바이옴 나이트 리페어 필링 세럼은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인해 에스테틱샵/피부과 방문이 어려워진 현대인들을 위해 피부의 흔적을 제거해 주는 홈 에스테틱 퓨리바이옴(레드) 라인으로, 출시 2개월 만에 완판한 ‘퓨리바이옴 아로마 클렌징 젤’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이러한 퓨리바이옴 나이트 리페어 필링 세럼은 피부 속으로 침투해 묵은 각질을 벗겨내고 모공 속 피지를 제거하는 AHA, BHA, PHA (아하, 바하, 파하) 성분과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호두 추출물을 베이스로 제작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기존 필링제와 달리 씻어낼 필요 없이 잠자기 전 3분만 투자해 피부에 발라줌으로써 수면 중 자연스러운 피부 턴오버를 유발한다. 이에 자고 일어나면 생기와 윤기 넘치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뾰루지나 좁쌀 등 국소 트러블과 블랙헤드 제거에도 도움된다. 여기에 김치 유래 식물성 마이크로바이옴을 함유하여 피부환경의 근본적 개선을 유도, 민감성/트러블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메디퓨리 관계자는 “퓨리바이옴 나이트 리페어 필링 세럼은 묵은 각질을 콕콕, 블랙헤드 콕콕, 모공 속 피지를 콕콕 찍어 없앤다는 의미에서 콕콕필링이란 애칭이 붙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디퓨리는 제약회사 출신 연구진들이 만든 진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발매 3개월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 더마화장품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브랜드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