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대표 키즈 브랜드 알로봇과 블루독이 오는 3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22SS 책가방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스쿨빽마켓’ 팝업스토어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의 기대감을 담아 준비됐다. 알로봇과 블루독이 함께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2SS 신제품 책가방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오감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스쿨빽마켓’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의 입학을 앞두고 준비해야 할 것이 많은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팝업스토어에 입장 시 ‘스쿨빽마켓’ 체크리스트와 스티커백을 증정하는 등 아이, 가족과 함께 새학기를 준비하는 시간을 통해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 알로봇과 블루독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뽑기 기계 체험 기회와 함께 책가방 할인쿠폰과 랜덤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스쿨빽마켓’ 팝업스토어에서 인증샷을 남겨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알로봇과 블루독의 ‘스쿨빽마켓’ 책가방 팝업스토어는 12월 3일(금)부터 12월 16일(목)까지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12월 10일(금)부터 1월 6일(목)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 12월 10일(금)부터 1월 6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12월 17일(금)부터 2월 6일(일)까지 AKPLAZA 원주점, 12월 27일(월)부터 1월 13일(목)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책가방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이와 함께 1월에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목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알로봇이 선보이는 이번 22SS 책가방은 ‘BE ALPHA!’라는 슬로건과 함께 하고 싶은 것이 많은 알파세대(MZ이후 세대로 모바일과 기계에 친숙한 세대)를 겨냥한 책가방으로 코딩과 댄스 등 폭넓은 취미를 가진 알파세대를 겨냥했다. 일명 ‘알파시리즈’라고 불리는 알로봇의 책가방은 ‘알파스포티스쿨백’, ‘알파프레피스쿨백’, ‘알파샤이니스쿨백’, ‘알파글리터스쿨백’, ‘알파프리티스쿨백’ 등 5가지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자세한 사항은 알로봇 인스타그램 및 공식몰인 THESY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알로봇은 책가방 팝업스토어 외에도 인스타그램 라이브와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션 꿀팁 컨텐츠, 댓글 이벤트 등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알로봇은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로 블루독,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도 함께 보유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