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 돈까스 전문 프랜차이즈 ‘브라운돈까스’는 사회 발전 기여 공로를 인정받아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하는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 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중소벤처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을 받게 됐다.

경양식 돈까스 프랜차이즈 브라운돈까스는 2012년 8월 숙대점을 시작으로 국내 60여 개의 가맹점을 비롯해, 캐나다, 미국 등 해외 지사 운영을 통해 글로벌 돈까스 프랜차이즈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브랜드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브라운돈까스는 가맹본사와 가맹점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꾸준히 상생 정책을 펼쳐 사회가 추구하는 공적 가치를 실현한 것으로 알려지며 위의 상을 받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당사가 인력에 구애받지 않는 시스템 구축을 통해 가맹소상공인의 역량강화 및 매출성장에 기여하며, 공공의 선과 가치를 드높인 것과 더불어 외식산업의 새로운 비전과 가치를 구축하여 타의 귀감이 되어 표창을 수여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당사 관계자는 브라운돈까스가 표창을 수상할 수 있었던 데에는 구제역이 단 한 번도 발생하지 않은 청정지역 제주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고, 체계적으로 가맹점을 관리하는 등 고객과 가맹점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은 데에 있다고 설명했다.

브라운돈까스의 심훈 대표는 “모두가 힘든 시기 속에서도 본사와 가맹소상공인이 서로 협력하며 성장을 이루게 됨과 동시에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며,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