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인에게 품질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카길 프로틴 그룹(한국 지사장 하진태)은 연말 시즌을 맞아 엑셀비프의 인기 스테이크와 소팔소곱창을 한 세트로 구성한 ‘연말 파티 세트’ 출시 소식을 전했다.

12월 한 달간 엑셀비프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이번 연말 파티 세트는 와인과 즐기기 좋은 엑셀비프의 인기 스테이크 부위 3종과 소주의 인기 안주인 곱창을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4종으로 출시했다. 크리스마스나 연말 모임에서 소고기를 다양하게 즐기기에 좋다. 

연말 파티 세트 스테이크는 엑셀비프의 인기 브랜드 소고기를 엄선했다. 채끝과 꽃등심은 전 미국 소고기 상위 10% 수준인 ‘스터링실버(STERING SILVER)’ 브랜드 제품으로, 풍부한 육즙과 진한 풍미의 원육을 한 팩에 250g씩 포장했다. 쫄깃한 식감과 뛰어난 감칠맛을 자랑하는 부챗살은 엑셀비프 소포장육인 ‘엑셀컷’ 제품으로, 한 팩에 300g씩 포장된다.

소팔소곱창은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먹는 모습이 방영된 후 온라인몰에서 재입고될 때마다 1분 내 매진되며 ‘곱켓팅’이란 용어가 생길 정도로 인기인 제품이다. 곱이 꽉 찬 곱창을 소팔만의 기술력으로 초벌 처리해 부드럽고 담백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1팩 400g으로 포장됐으며, 소팔만의 양념 비법이 담긴 소팔디핑소스도 함께 증정한다.

엑셀비프 연말 파티 세트를 생산하는 국내 최대시설의 육가공기업인 IPC 관계자는 “12월을 맞아 연말 모임에서 소고기를 더 다양하게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연말 파티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고품질 스테이크와 인기 소곱창을 활용한 홈파티를 즐기며 2021년 연말을 더 맛있고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엑셀비프는 미국 본토 뉴욕 3대 스테이크하우스를 비롯해 아웃백, 본수원갈비에서도 사용하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입소문이 난 소고기 브랜드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생산되어 뛰어난 마블링과 부드러운 육질,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자랑한다. 미국 PIERS 리포트를 기준으로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에서도 4년 연속 점유율 1위를 자리를 차지하며 국내 시장에서도 브랜드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