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바이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연말결산 감사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칼로바이 ‘연말결산 감사세일’은 한 해 동안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들을 최대 74%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칼로바이 오리지널 플러스업 등 다이어트 정제와 5.0 다이어트 프로젝트 5일분을 패키지로 구성하여 패키지를 역대급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되며, 연말 연초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슈퍼 특가 구성이다. 

아울러 매주 다른 제품으로 진행하는 위클리 특가도 함께 진행되는데, 특히 12월 1주차 위클리 이벤트 제품 프로틴 스파클링은 올해 출시된 신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400만 캔 판매 기록을 세운 제품으로, 위클리 특가 구매 시 1캔 900원 대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다이어터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밖에도 신규 가입 고객과 앱 설치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천원을 지급해 최대 6천원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연말결산 감사세일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한 칼로바이와 연말 세일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