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피플] 태국 배우 '걸프 카나웃' 12월 4일 생일...한국팬 특별 이벤트 준비 중
[시선피플] 태국 배우 '걸프 카나웃' 12월 4일 생일...한국팬 특별 이벤트 준비 중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2.0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04일 아시아의 라이징 스타로 거듭난 태국의 GULF KANAWUT TRAIPIPATTANAPONG (이하 걸프 카나웃)의 생일을 맞이하여 네이버 카페(카페명 B`Love 이하 B`Love )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카페 매니저는 "카페 회원들의 정성스러운 손 편지를 포토북 형식으로 제작해 걸프 카나웃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라며 "생일 모금액 중 남은 금액은 걸프 카나웃의 이름으로 전부 기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트위터 등에 기반을 두고 있는 팬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내일인 12월 3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Gulf Kanawut Korea FC에서는 12월 3일부터 12월 5일까지 3일간 코엑스 지하 1층 메인 게이트 앞과 라이브 플라자에서 9 to 9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강남구청역 3번 출구에 위치한 카페 써드에서 생일 카페가 열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 또 다른 팬덤인 Gravity Of Gulf에서는 12월 3일부터 12월 5일 (금, 토, 일) 3일간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영상 이벤트를 시작으로, 12월 4일부터 12월 5일 (토, 일)에는 삼성 코엑스 브랜드 에비뉴에서 광고 이벤트를 개최한다. 상영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이며 각각 20초가량의 생일 축하 영상을 볼 수 있다. 강남역 커피메이트 백암아트홀 점에서는 12월 4일부터 5일 이틀간 생일 카페도 운영한다. 그 밖에 태국 내 교통수단의 하나인 TUKTUK(이하 툭툭) 이를 운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1월 11일부터 12월 11일 한 달간 걸프 카나웃의 현 소속사인 채널 3 방송국 주변과 시암 파라곤 주변을 운행하는 총 24대의 툭툭이를 운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걸프 카나웃은 태국 내 채널 ONE31 과 LINE TV에서 방영된 TharnType Series 1,2에서 Type 역할을 맡아 상대 배우인 MEW SUPPASIT JONGCHVEEVAT(이하 뮤 수파싯)과 더불어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두 사람은 이후 각종 상을 수상하는 것은 물론 광고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라며 "특히 올해 구찌에서는 론칭 100주년을 맞이하여 메인 모델로 걸프 카나웃과 뮤 수파싯을 선택한 바 있다. 걸프 카나 웃은 채널 3에서 제작하는 새로운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촬영 일정을 소화 중인 한편 지난 10월에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열린 일본 온라인 팬미팅을 마쳤다. 또한 태국의 인기 래퍼 F.HERO와 함께 듀엣곡을 발표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올 연말에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라고 강조했다. 

걸프 카나웃이 출연한 TharnType Series1은 2019년 10월부터 이듬해 1월까지 방영되었고, TharnType Series2: 7 Years of Love은 2020년 11월에 방영을 시작해 올해 초 막을 내렸다. 두 사람은 MewGulf(뮤걸프)이라는 CP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팬덤 명은 완짜이(Waanjai)라고 부른다. 걸프 카나웃의 단독 팬덤명은 PHIBALLS이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