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도미오는 반려동물가구 전문브랜드 몬도미오펫의 ‘팽이식기’와 ‘벌집캣타워 U4패키지’가 공무원 복지몰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팽이식기’는 스핀 볼 형태의 고양이식기로, 12각 받침과 360도 회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그릇의 미끄러운 표면 때문에 사료가 밀려나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그릇 내부에 2중 돌기가 있으며, 지면에 놓일 때 섭식에 편안한 각도인 29도를 유지하도록 만들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 = 몬도미오 제공>

그러면서 "기울어진 각도에서 사료 90~200g을 담을 수 있으며, 플래티넘 실리콘으로 만들어 열탕소독 뿐 아니라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를 사용해 깨끗하게 소독할 수 있다."라며 "‘벌집캣타워 U4패키지’는 고양이 2~3마리가 사용할 수 있는 원목 캣타워로, 유닛 4개와 옵션 6개가 포함된 패키지 제품이다. 옵션은 해먹, 스텝, 와이드루프, 사이드루프로 구성돼 있으며 유닛의 위치와 옵션 조립에 따라 다양한 모양을 연출할 수 있다. 공간이나 고양이 수에 맞게 연출할 수 있고, 전동드릴이나 드라이버, 나사 없이도 손쉽게 조립하고 해체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진경희 몬도미오 대표는 “독창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인증 받은 몬도미오펫 제품이 대규모 공무원 복지몰에 입점하게 돼 기쁘다“며, “1,500만 반려인 시대에, 많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몬도미오펫 제품을 통해 더욱 건강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몬도미오펫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