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오는 6일까지 ‘2021 HIP’S 베스트 어워즈-상품편’을 개최하고, 2021년 하반기를 빛낸 상품들을 최대 68% 할인가에 선보인다.

풍성한 쿠폰 혜택도 마련했다.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 7만원 이상 구매 시 ‘15,000원 할인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쿠폰’ 등 금액별 4종이다. 해당 쿠폰은 최종 결제 금액에 대해 적용되는 쿠폰이며, 복수 상품구매를 통해서도 활용 가능하다. 의류, 액세서리 카테고리에 속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올 하반기 힙합퍼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 1위의 영예는 ‘엑스컨테이너 와이드데님팬츠 6컬러’가 차지했다. 트렌디하면서 베이직한 디자인과 깔끔한 스트레이트 핏이 특징이다. 질 좋은 원단으로 오랫동안 변형없이 착용할 수 있다. 후드 카테고리에서는 ‘챈스챈스 후디 기모’와 ‘오드스튜디오 로고 후드 티셔츠 7컬러’가 뽑혔다. 맨투맨은 ‘더마트로프 O.T 맨투맨 7컬러’가 팬츠는 ‘그리너리크리드 1+1 커베어 밴딩 와이드 팬츠’가 선정됐다.

MA-1과 코트 카테고리에서는 각각 ‘앨빈클로 후드 항공 점퍼’, ‘헨리크 싱글 브레스티드 코트’가 1위에 올랐다. 액세서리 카테고리에서는 ‘수퍼베이직 1290 베이직 남녀공용 골지 양말’의 인기가 가장 높았으며 라이프 카테고리에서는 ‘알로코리아 1+1 손난로 보조배터리 자석형’,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다슈 볼륨컬업/헤어크림 150ml 3종 택1’이 베스트 상품에 뽑혔다.

아쉽게 카테고리별 1위를 놓친 후보 상품들도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어반플레이어스 엠피 웰론 푸퍼 숏패딩’과 ‘트립션 패러디 후드티 시리즈 4컬러’ 등이 있다.

한편, 힙합퍼는 12월 6일부터 ‘HIP’S 베스트 어워즈’ ‘브랜드 편’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힙합퍼에서 ‘2021 HIP’S 베스트 어워즈’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힙합퍼 운영기획팀 문장우 이사는 “연말을 맞아 2021년 하반기를 빛낸 베스트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카테고리 별 베스트 상품을 한 눈에 살필 수 있고 특가 혜택과 함께 쿠폰을 활용하면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