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은 연말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강의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재테크, 외국어, 취미교양 등 강의를 5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최근 그로우는 수험생 1,191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수능 이후 가장 하고 싶은 것 중 여행, 외국어 공부, 아르바이트, 취미 배우기 등이 상위권 순위에 올랐다. 

해당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그간 입시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줄 강의들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이면 누구나 재테크, 외국어, 취미, 운동 등 전 강의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강의 ‘구매하기’ 버튼을 누른 후 주문페이지 쿠폰코드에 ‘START’ 입력 후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쿠폰 사용 제한 금액은 10만원이다. 

대표 강의로 13년차 경제 전문 여도은 아나운서의 ‘1020세대! 왜 오늘부터 돈 공부 해야하나요’ 강의가 기다리고 있다. 최근 중/고등학생 및 MZ세대 사이에서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커진 만큼, 1020세대들이 올바른 투자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해당 강의를 마련했다. 용돈관리, 자산관리, 주식투자 등 실질적이고 유용한 내용을 상세하게 다룬다. 

다양한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MZ세대들을 위한 맞춤형 강의도 진행된다. 먹방 크리에이터 조민아 강사의 ‘먹방 콘텐츠 온라인 클래스’에서는 촬영 구도와 세팅, 오디오, 색감 조정 등 퀄리티 높은 먹방 영상 제작을 위한 팁을 배울 수 있는 실용적인 강의다. 

외국어 자격증 강의도 준비돼 있다. 박현진 강사의 ‘THE 빠른 IM, THE 빠른 IH, THE 빠른 AL’ 강의는 수준별 OPIc 준비반으로 응용 표현, 빈출 유형 및 모범 답변, 주제별 어휘 등을 학습할 수 있다. 처음 오픽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안성맞춤 강의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급격한 체중 증가로 고민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한 홈트레이닝 강의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PT 강의, 돌진코치의 ‘불타는 지옥 다이어트’에서는 하체, 복근, 코어 및 전신 유산소 등 최적의 운동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하루 10분, 꾸준한 운동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우리 가치해요! 나를 위한 습관 만들기’ 구독 강의도 준비돼 있다. 수강생들끼리 운동 인증을 통해 함께 의지를 다질 수 있는 커뮤니티도 운영된다.

그로우 이혜영 대표는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재테크, 취미교양, 외국어, 운동 등 다양한 맞춤형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