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름웰니스 브랜드 내 마스크 라인 ‘비움(viuum)’ KF94마스크가 KBS일일연속극 <국가대표 와이프>에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이노바인코리아(대표 김종성)는 KF94마스크 새부리형 마스크 kf-ad컬러 마스크 등 다양하게 구비된 자사의 푸름웰니스 ‘비움’ 마스크를 <국가대표 와이프>에 공식 협찬하며 드라마의 성공적인 방영에 도움이 되도록 한다고 전했다.

2019년 10월 설립 후 30억 원의 월 매출을 기록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 중인 이노바인코리아는 ‘비움’ 마스크의 모델로 개그우먼 오나미를 발탁하며 ‘오나미 마스크’로 화제가 되기도 한 곳이다.

지난 23일에는 사단법인 더 베터(이사장 박종수)가 진행한 장애인들을 위한 문화나눔 캠페인에 마스크를 기부하며 꾸준히 마스크 기부를 하는 선행을 하고 있는 착한기업으로도 알려져 있다.

한편, <국가대표 와이프>는 월~금 오후 8시 30분에 방영되며 배우 한다감, 한상진, 심지호, 금보라, 양미경 등이 출연하는 가족 연속극이다. 

강남의 집 한 채를 통해 삶의 클래스를 올리려 고군분투하는 서초희가 행복은 집 자체가 아니라 그 집에서 서로를 보듬고 살아가는 사람임을 깨닫게 되는 휴먼 가족드라마이며, 일일극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한다감이 하나뿐인 자식 교육과 가족의 황금빛 미래를 위해 강남 입성을 노리는 열혈 워킹맘 서초희로 열연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