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F&B 전문기업 ㈜레츠프레소가 돌체구스토 호환 캡슐커피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한정 제품에 한해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라며 "모든 생산 제품은 국내 HACCP 시설에서 생산되었으며 갓 로스팅했고, 또 커피 품질 평가사의 엄격한 기준에 의해 선정된 생두를 SCA 로스팅 프로페셔널 인증자가 블랜딩 및 로스팅한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캐빈잇 부설 커피연구소 전문 연구원들과 커핑(cupping) 과정을 통해 최종 선정된 커피를 최고의 기술로 캡슐에 담았으며, 최고급 Specialty와 Premium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레츠프레소는 돌체구스토 호환 캡슐커피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생산은 물론 캡슐커피 밴딩머신 사업, 무인카페 사업 등을 진행하는 커피머신 전문 기업이다. 던킨과 맥널티, 폴바셋 히즈빈즈와 노브랜드 그리고 AKA 등 국내 대기업 OEM 제조 상품 등을 전문으로 취급해 왔으며 2020년엔 자체 브랜드 공식몰 ‘캐빈잇’을 선보인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레츠프레소 어덕선 대표이사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캡슐커피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레츠프레소는 돌체구스토 호환 캡슐 커피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커피를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특별한 맛으로 소비자들 다가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캐빈잇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