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위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인시피오(Incipio)·그리핀(Griffin)은 11월 22일부터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휴대폰 케이스와 에어팟 케이스를 비롯한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70% 회원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는 아이폰 케이스를 비롯해 에어팟 케이스, 갤럭시 케이스와 액정강화필름 등이 포함된다.

또한 인시피오 온라인몰에서는 아이폰, 갤럭시 유저를 위해 정식 라이선스 브랜드 코치(Coach),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 New York)의 트렌디한 명품 케이스를 포함해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며 인시피오와 그리핀 코리아 공식몰은 29일, 30일 오전에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인시피오 관계자는 “고품질의 테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자 했다”며 “국내 A/S가 가능한 공식 프리미엄 제품들을 1년 중 최고의 할인율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니 가족·연인의 연말 선물로도 손색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인시피오(INCIPIO)는 애플과 함께 탄생한 폰 케이스 브랜드로써 패션 브랜드인 코치(Coach),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과 정식 라이선스 사업을 시작하며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미국방부 낙하테스트를 완료한 그리핀(GRIFFIN)은 신뢰할 수 있는 충격 보호 제품들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밀스펙 케이스로 인정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