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텍(대표 양진영)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겨울잠 매트리스 ‘겨울잠 탄소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겨울잠 탄소매트’는 특수 6중 구조로 전자파와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자파 안전에 대해서는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안전인증서 및 전자기장 환경인증서를 획득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열선이 끝까지 닿도록 개발되어 열전도율이 우수하고, Q사이즈 제품의 경우 분리 온도조절이 가능하다. 이 분리조절 및 온도조절 기능에 적용된 기술은 특허등록을 마쳐 지적재산권 보호를 받고 있다."라며 "슬림한 탄소열선 사용으로 배김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머리카락 1/100 굵기의 얇은 원사를 이용한 세미 마이크로 화이버 고급 원단을 사용해 피부자극이나 알러지 걱정도 없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겨울잠 탄소매트’는 SS사이즈와 Q 사이즈 두 종류이며, 출시를 기념해 40%의 할인을 적용하여 판매 중이다. 또한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하여 2주간 제품을 사용 후 불편함을 느낀 경우 100% 전액환불이 가능하다. 전용 보관가방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고 있다. 보관가방 증정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라고 전했다. 

데일리텍 관계자는 “어느덧 찾아온 긴 겨울 밤을 보다 따뜻하면서도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고자 겨울잠 탄소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무엇보다 전자파 걱정 없는 매트를 원하는 트렌디한 소비자에게 특히 최고의 잠자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