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6일 (주)더컬쳐앤은 국제환경사진작가 김철준과 함께 ‘환경의 선순환’을 알리기 위한 콘서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영상촬영, 음향 및 사진팀 이외에도 라이브송출팀이 투입되어 연주영상은 유투브에서 바로 생방송되며, 현장라이브는 다양한 음원사이트로 발매될 예정이다. 총괄기획은 이서진과 이재윤이 함께했다.

아티스트로 구성되어 더블베이스의 이서진, 비올라의 이승연, 철현금의 김채원, 피아노 신은빈, 성악 유서영, 특별게스트로 해금 황보영이 콜라보 공연을 준비했다. 또한 DJ remix로 봉재민이 참여해 마음에 와닿는 느낌의 음악을 뽐낸다.

콘서트를 주관하며 더블베이스를 맡은 더컬쳐앤 이서진대표는 현재 키조이스 리더를 맡고있으며, 이화여대 관현악과 콘트라베이스를 전공해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한 베이스협회 앙상블, 베이징 한중연 평화의 소리 음악회, 팟캐스트 <실음톡> 방송작가 겸 진행자 등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서진 대표는 “5년간 연주팀을 만들어 많은 활동을 하려고 했던 모든 과정을 담은 <꿈을 찾는 스타트업> 책 발간이후 진행하는 콘서트로 그동안의 노력이 담긴 결과물을 뽐내고, 새로운 도전을 하는 공연으로 매우 뜻 깊은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비올라의 이승연, 성악 유서영, 피아노 신은빈, 해금 황보영, 철현금은 김채원이 맡는다.

이번 공연은 NFT작품 소개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사진전과 음악회 AI인공지능이 만든 자작곡발표 및 쥬얼리 전시가 함께 진행되며, (주)더컬쳐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라이브 송출까지 진행해 공연을 함께 즐기고 감상할 수 있다.  내년에 발간될 문화예술과 테크기반의 LSJ컴퍼니, 더컬쳐앤의 신간책 준비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며 다양한 기술들과 문화예술의 콜라보를 도전할 예정이다.

이번 연주는 , ‘비익련리&얼음연못(Keyjoys ver.)-앨범발매예정곡’, ‘Beethoven-Moonlight Sonata 1st’, ‘Piazzolla-Oblivion, Libertango(철현금ver)’, 성악, 민요&성악버전의 ‘아리랑 & 아름다운 나라’로 진행된다.

앵콜곡은 K-pop idol perfomance를 클래식 음악으로 진행되며, 최근해외 콘서트에서 반응이 좋았던 보이그룹 MustB가 ‘아리랑-국악클래식퓨전을 랩과 함께 클래식편곡을 한 댄스곡 ‘Realize’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또 다른 이 공연만의 매력은 사진전과 쥬얼리 전시다. 직접 촬영한 사진이 전시되어 있어서 음악과 미술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더컬쳐앤은 일상생활에 쉽게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가능한 복합문화예술공간 사업도 진행하고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배치해 완성된 공간'으로 서로 어우러지게 배치했다."라고 전했다. 

사진작가 ‘김철준’은 포토그래퍼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금양인터내셔널 국제환경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강남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갤러리 전시(Wine Cube 176콜라보)를 비롯하여 남미 아르헨티나와 여러 나라에서 자연의 신비로움을 담은 작품사진으로 국제대회에서 많은 수상경력이 있다. 또한 해외 많은 셀럽들과 공동작업으로 해외 뿐 아니라 국내 장기간 사진전을 열었고, 사진으로 인한 수익금 일부를 국제환경사진단체와 해외 구순구개열수술봉사단체에게 기부한다. 이번에 전시되는 사진작품은 ‘Perito Moreno-ARGENTINA’로 땅부터 하늘, 물까지 다양하다.

관계자는 "가로수길 공간에서 열리는 (주)더컬쳐앤이 주최 주관하는 PRIVATE SALON CONCERT의 수익금의 일부는 환경을 위해 기부된다. 자세한 정보는 더컬쳐앤 유투브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