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1년 12월 03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술자리는 좋지 않습니다. 될 수 있으면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함께 단란하고 평안하게 하루를 마감하는 것이 좋습니다.
-1972년생 / 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풀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남쪽에 있는 산이 좋고 타박상에 유의하세요.
-1960년생 /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48년생 /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면 피로 회복에 아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혼자 해결하는 것은 더 힘들어 질 뿐입니다.

■소띠
-1985년생 /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해야 할 때입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귀인이 당신 주변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1973년생 / 운명의 시간이 도래하니 망설임이 필요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있겠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때가 바로 지금입니다.
-1961년생 / 좋은 소식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주변의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오늘 하루 봉사하는 시간으로 보내 보도록!
-1949년생 / 자식들과 상의해 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대통하는 날이기 때문에 무슨 일에나 좋은 결과가 반영됩니다.

■범띠
-1986년생 /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노력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반영되어 나타납니다.
-1974년생 / 오늘은 화합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부인과 가족을 위해서 문언가 기념이 될 만한 일을 만들어 보세요.
-1962년생 / 주변의 장애는 있을 수 있지만 큰 문제 없이 서로의 뜻이 합해질 것입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않아도 됩니다.
-1950년생 / 거래 상담만 밀려들 뿐 성과는 하나도 없습니다. 기운만 빠질 뿐 사방에 어려운 일들이 산재 되어 있습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위기는 또 하나의 기회라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꾸준함을 이기는 경쟁 상대는 없습니다. 인내가 그 때를 만나면 당신에게 보답을 할 것이기 때문이죠.
-1975년생 / 먼 곳으로 여행을 하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해외여행에도 길합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조금 많은 비용 지출이 예상됩니다.
-1963년생 /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1951년생 /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용띠
-1988년생 / 아주 가벼운 병으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일찍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큰 병으로 와전될 수 있습니다.
-1976년생 / 원수진 마음부터 풀도록 노력하고 상대방으로부터 중재가 들어오면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는 것이 이롭습니다.
-1964년생 / 모임이나 외출을 삼가고 오늘 하루는 조신하면서 지내는 것이 여러 모로 유리합니다.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1952년생 /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 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것입니다. 등산을 하면서 심신을 달래기 바랍니다.

■뱀띠
-1989년생 / 소송에서 유리한 입장에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러 만들어서 원수 질 필요는 없습니다. 이긴다고 능사가 아님을 기억하세요.
-1977년생 / 오랜만에 친지들이나 동창들을 만나서 정다운 술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이 어떨런지요? 옛 추억의 즐거움이 잘 어울리는 오늘 입니다.
-1965년생 /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1953년생 / 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말띠
-1990년생 / 네가 정말 그럴 수 있니! 얼마든지 그럴 수 있습니다. 사랑은 움직이는 거니까요! 애인을 만나기에는 좋은 날이 아닙니다. 다른 날로 미루어 보세요.
-1978년생 /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한 사람도 보이지 않는군요! 혼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보다는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1966년생 / 문제들이 해결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그 동안 머리를 아프게 했던 일들이 해결되는 결과를 보게 됩니다.
-1954년생 / 근심스러운 일들이 더더욱 늘어나지 흰머리에만 보탬이 될 뿐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허사입니다.

■양띠
-1991년생 / 순풍에 돛 단 배와 같이 여행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79년생 / 중요한 안건이나 결재 받을 내용이 있다면 오늘 같은 날은 아주 무난하게 결재가 날 것입니다.
-1967년생 /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빨리 진퇴를 결정하고 새로운 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1955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여행에 있어 도난, 분실, 구설수 등이 없이 무난하게 여행을 마칠 수 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한 때를 즐겨도 좋습니다.
-1980년생 / 거래 물량이 대량으로 이루어 지니 상당한 이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매매상담이 이루어 지는 사이에도 금액이 상당히 올라갈 것입니다.
-1968년생 / 오늘은 화합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부인과 가족을 위해서 문언가 기념이 될 만한 일을 만들어 보세요.
-1956년생 / 방문을 하여 즐거운 담소를 나누거나 뜻밖에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닭띠
-1981년생 / 건설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힘든 오늘입니다. 일찍 귀가하여 조용히 하루를 정리한다면 머리는 한결 가벼워 질 것입니다.
-1969년생 / 지금은 기회 비용을 지불해야 할 시점입니다. 비록 지금은 힘들고 어려울 지라도 기회비용의 개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957년생 / 한번 참을 것! 두 번은 못 참나요? 극단으로 치달아 서로에게 더 큰 상처를 입히는 것 보다는 참는 것이 보배입니다.
-1945년생 / 여행, 외출하기에 아주 좋은 운입니다. 가까운 친지를 찾아 가 본다든지 자식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한때를 보냅니다.

■개띠
-1982년생 / 몸의 상태가 나쁘기 때문에 괜시리 심각해 지고 한숨이 땅을 치는군요! 내일이면 원만해 질 일들입니다. 과민반응은 무척 해롭습니다.
-1970년생 / 가족과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이 어떨까요? 이날까지 사랑하는 가족이 있기까지 부모님의 사랑의 덕을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58년생 /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1946년생 / 자식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금액이 상당히 크겠으니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건강은 좋습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중요한 안건이나 결재 받을 내용이 있다면 오늘 같은 날은 아주 무난하게 결재가 날 것입니다.
-1971년생 /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59년생 /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1947년생 /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주위를 관망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큰 실수를 저지르니 경거망동을 피해야 합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