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우 전문 ‘김포 다하누촌’과 온라인 ‘다하누몰’이 12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금번 할인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우 온라인몰 ‘다하누몰’에서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하누의 스테이크 밀키트는 15% 할인가로, 연말선물용까지 활용 가능한 한우선물세트는 20% 할인가로 판매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할인 대상제품은 인기 제품인 한우 1+등급 티본 스테이크를 비롯해 등심, 채끝 등 진공 포장된 스테이크 고기와 가니쉬용 야채 5종에 스테이크소스와 허브솔트로 구성된다."라며 "또한 ‘김포다하누촌’ 매장에서 12월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영수증 추첨을 통해 △1등 황금 1돈(2명) △2등 한우꼬리 5kg(3명) △3등 한우곰탕 선물세트(5명)을 증정하며 2022년 1월 1일 문자발송으로 결과를 발표한다."라고 전했다. 

김포다하누촌 & 다하누몰 곽정미 대표는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스테이크 밀키트와 한우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사골, 꼬리 등 ‘몸보신류 세트 할인’과 ‘한우 곰탕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다하누촌은 한우소고기 전문 브랜드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선한 양질의 한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