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슈] 비티지(BTG), 오곡 미숫가루맛 ‘고단고식 오곡’ 새롭게 출시...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픈
[브랜드이슈] 비티지(BTG), 오곡 미숫가루맛 ‘고단고식 오곡’ 새롭게 출시...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픈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1.2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티지(BTG)가 지난 22일 고단고식 오곡을 새롭게 출시하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비티지(BTG)는 이커머스 기업이며, 비티지와 협업하고 있는 ‘고단고식 오곡’의 제조사 리빙라이프는 약 30년간 식품을 제조 및 연구하고 있다. HACCP인증과 FSSC22000인증을 보유하고 있어 영업장관리, 제조설비관리, 세척소독관리 등 위생에 관련된 심사에 적합을 받은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Inner Beausting Food’를 지향하며 올해 고단고식을 처음 선보인 비티지는 3개월 동안 현재 누적판매 35만포를 달성했다. 특히 지난 22일에는 기존 고구마맛과 흑임자 맛에 이어 ‘고단고식’의 세 번째 제품 ‘오곡’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제품 대비 낮은 칼로리(175kcal)가 특징인 ‘고단고식 오곡’은 오곡 미숫가루 맛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단고식은 오는 12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할 예정이며 이후 1월 오프라인 입점도 앞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