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용품 액세서리 전문 업체 ‘8CLOTHE(에잇클로드)’가 지난 12일,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에서 ‘디지털용품 액세서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잇클로드’는 F-it 퓨어쉘이 대표 아이템인 브랜드로, 독일에서 인증 받은 나노풀의 나노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나노풀의 나노 공법을 적용한 핸드폰케이스는 99% 항균 코팅이 특징이다. 핸드폰의 케이스를 아예 항균 코팅으로 대체하여 각종 세균의 오염과 번식을 차단했다."라며 "특히 F-it 퓨어쉘은 ‘보이지 않는 것까지 막아주는 케이스’를 슬로건으로 현재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12시리즈에 딱 맞는 F-it 백프론트 케이스가 대표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360도 풀커버로 핸드폰의 모든 면을 케어할 수 있다. 어렵게 액정 필름을 부착하지 않아도 되고 오랜 시간 사용하여도 변색이 발생하지 않는다. 아울러 지문이 남지 않고, 9H 경도의 강화유리를 사용했다. 심플하고 세련된 아이폰의 시그니처 컬러와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에잇클로드’의 오승철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하고 뛰어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남겼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