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특별할인방송을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휴테크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이용해 휴테크 안마의자를 좋은 혜택과 함께 구입하셔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며 특별 할인 방송을 마련했다. 26일오후 4시부터 60분간 진행되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KAI) RE7를 37%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휴테크블랙프라이데이 기념 ‘N쇼핑 Live’ 이미지

그러면서 "할인 찬스는 오직 방송 중에만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을 추가로 준비했다."라며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RE7은 직선과 곡선의 균형 있는 비례감으로 남다른 조형미를 자랑하고 있다. 동시에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가 조화롭게 블렌딩되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특히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를 탑재, 사용자 신체 특성을 정밀하게 파악해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여기에 전문가의 수타 마사지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5가지 마사지 시스템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휴테크뉴커머스팀 고재헌 부장은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 시즌이 겹치면서본격적인 소비 심리가 활성화되고있다”라며 “휴테크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강화된 혜택으로 고객에게 기쁨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