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전문 브랜드 슬립스파에서 26일부터 모달벨로아 침구 론칭 전, 사전예약을 온라인 자사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모달벨로아 이불과 패드, 베개커버 풀세트를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이즈는 싱글(S), 퀸(Q), 킹(K) 3가지로 나뉜다. 풀세트에는 △모달벨로아 이불 △모달벨로아 패드 △모달벨로아 베개커버(50X70)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불 단품을 구입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S/SS, Q/K 이불 단품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모달벨로아 풀세트는 너도밤나무를 원료로 하는 모달과 부드러운 60수 면이 만났다. ‘모달’은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에 뛰어난 통기성과 흡습성으로 피부에 닿았을 때 쾌적한 사용감이 특징이다."라며 "또한 피그먼트 바이오 워싱 기술력이 적용되었다. 피그먼트 바이오 워싱이란 고온에서 삶고 염색하는 과정이며 이 과정을 거치면서 초기 원단에 남아있는 각종 이물질이나 불순물, 화학 물질 등이 제거되고 살균 효과가 한층 강해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달벨로아 풀세트 사전예약은 12월3일까지 진행되며 신청 제품은 12월10일 순차발송될 예정이다."라며 “26일부터 사전 예약 구매를 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만 특가로 판매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