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오테라피 전문 브랜드 ‘크라이오힐’이 고객 감사 연말 이벤트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오힐은 크라이오테라피(전신냉각사우나)와 바이오포톤(전신온열사우나), 페이셜크라이오(얼굴냉각토닝)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냉온 극과극 건강 슬림패키지’를 제공 중이다.

크라이오테라피뿐만 아니라 바이오포톤, 페이셜크라이오까지 3가지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냉온 극과극 건강 슬림패키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 가능하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영하 약 130도 이하의 극저온에서 체온을 의도적으로 낮추고 몸이 이에 반응하여 신진대사를 활성화 및 신체 자가 치유 능력이 발동하도록 유도하는 요법이다. 

해당 테라피는 단시간에 질소 농도를 높이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상대적으로 산소가 부족해져 어지럼증이 오는 경우가 있다. 이에 크라이오힐은 산소테라피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고농도 산소 토출기를 크라이오테라피 기기 위에 설치하여 어지럼증을 방지함과 동시에 고농도 산소를 따로 마련한 산소테라피룸을 함께 제공 중이다.

이 외에도 1인 1실을 원칙으로 하는 프라이빗룸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안마의자 서비스, 유기농주스, 다이어트 차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라이오힐 김유림 대표는 “올 한해에도 많은 고객이 크라이오힐을 방문해 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코로나로 힘들었던 2021년을 잘 마무리 하시라는 의미로 연말까지 고객 감사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크라이오힐이 준비한 고객 감사 연말 할인행사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