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용품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 ‘K.M.S’(케이엠에스, 대표 김철휘)은 '2021 KM침 Second Package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케이엠침은 한의원에서 사용하는 일회용 침 제품으로, 높은 품질력과 자입감이 특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추가로 사은품 행사도 진행한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모두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021 KM침 Second Package Edition'은 품질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블랙과 골드 조합으로 디자인 변화를 시도했다. 패키지 안에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작은 선물도 동봉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K.M.S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바쁜 일정과 반복되는 진료에 새로운 변화와 소소한 감동을 드리고자 기획한 한정판"이라며 "올 한해도 KM침을 사랑해 주신 원장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K.M.S는 한의원에서 사용하는 '의료용 일회용침'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2010년 설립 이래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로 고객감동을 실현한다는 경영 이념으로 한의학의 과학화에 앞장서는 한편, 제품 개발 및 사회공헌에도 힘쓰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