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 중인 국가기술계 자격시험(기술사, 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등) 전문교육기관인 나도패스가 조경분야 자격증의 시작이자 실무 및 취업에 필수인 조경(산업)기사 온라인교육 서비스를 오픈 및 운영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조경(산업)기사의 경우 학습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흐름이다. 조경사부터 조경관리까지 비슷한 내용들이 반복된다. 또한 주경수목의 경우 수목의 특징을 알아야 문제를 풀 수 있다. 기사의 경우 6과목, 산업기사의 경우 4과목인데 학습분량이 매우 방대하기 때문에 자칫 집중력이 흩어질 수 있으므로 빈출이 높고 핵심내용 위주의 학습방법이 최선이기에 이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완벽하게 갖추었다고 교육담당자는 말한다. 교육은 1차 이론과 기출문제 집중풀이 후 2차 서술형과 작업형 시험대비 핵심문제 풀이로 진행된다.

교육은 PC 및 모바일로 가능하여 이동시에도 장소 제약 없이 학습이 가능하고, 무료로 복습을 지원하며(단, 1회에 한함.), 실전무료모의고사와 기출문제 무료다운로드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건축전기설비기술사, 공장관리기술사, 발송배전기술사, 품질관리기술사, 배관기능장 등의 기술사/기능장 과정과 가스(산업)기사, 대기환경(산업)기사, 무선설비산업기사, 산림(산업)기사, 산업안전(산업)기사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빠른 시간에 다양한 종목의 교육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교육 관련 문의는 실시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