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유학 전문 ‘캐공 유학원’이 오는 12월4일 토요일 코엑스에서 ‘캐나다 공립 컬리지 세미나’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는 캐나다 공립 컬리지 팬쇼 컬리지와 조지브라운 컬리지의 국제 학생부 한국담당자가 직접 참석하여 설명회를 진행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학교 및 학과 소개, 컬리지 입학 방법, 학생에게 맞는 추천 전공과 졸업 후 진로 등에 대해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캐나다 전역의 공립 컬리지 BCIT, 더글라스 컬리지, 알공퀸 컬리지 등 캐나다 컬리지 유학에 대한 일대일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라며 "캐나다는 2년제 공립 컬리지를 졸업하면 최대 3년간 일을 할 수 있는 취업비자를 발급해 주며 이 기간 내에 영주권까지 획득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세미나에서는 캐나다 공립 컬리지 세미나 이외에도 캐나다 유학 후 이민과 캐나다 자녀 무상교육에 대한 세미나가 마련되어 있어 캐나다로 이민이나 조기유학 또는 동반유학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며 “사전 참가신청 인원만 세미나 참석이 가능하며 세미나를 참가하는 이들에 한해 당일 학교 등록 시 수속비 면제, 원서 지원비 면제, 최대 50만원의 장학금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캐공 유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