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팜 전문기업 ㈜클랫폼은 지난 11월 19일, 친환경 인증 수경전용 식물영양제 ‘베지이지(VEGIEASY)’를 와디즈에 런칭하고 펀딩 4일 만에 목표 2,156% 달성, 217명 참여, 펀딩 금액만 1천만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베지이지는 산야초, 오가피, 감, 감국, 참다래, 더덕, 민들레 등 120종의 유기질 유래 영양소를 사용하여 식물 자체에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부스터’ 제품과 식물의 성장에 가장 필요한 질소, 인상, 칼륨, 식물성 아미노산 등의 성분을 최적의 비율으로 배합한 ‘그로우’와 ‘블룸’ 총 3개의 패키지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베지이지(VEGIEASY)’는 모든 식물에게 공통적으로 사용되던 기존의 식물영양제와는 다르게 식물의 종류에 따라 맞춤 제작됐다.

㈜클랫폼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물에서만 키우는 수경재배 식물의 경우 물과 햇빛으로만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이 부족하기 때문에 식물의 종류에 따른 수경재배 전용 식물영양제가 필요하며,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식물을 수경으로 키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이번에 출시한 ‘베지이지’가 큰 역할을 해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지이지(VEGIEASY)’는 와디즈 오픈 특가로 다양한 패키지(울트라/슈퍼 얼리버드) 상품을 판매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과 구입정보는 ‘클랫폼’ 홈페이지 또는 와디즈 전용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