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온행거에서 북유럽감성의 디자인행거 비치우드 3WAY 사각슬라이드 행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3가지형태로 변형이 가능한 비치우드 3WAY행거는 자작나무의 단단하게 조밀하여 오랜 시간에도 변형이 없는 자재로 해외에서는 다양한 가구에 사용하고 있는 소재이다."라고 소개했다. 

3WAY 스퀘어우드 사각슬라이드 행거 ESW-SS600

그러면서 "1인가구 시대에 좁은 거주공간에 맞춰 ㄱ자, ㅡ자, ㄷ자로 변형 설치가 가능한 조립식 행거다. 그리고 이지온 비치우드 3WAY 행거는 원목 그대로의 나무결과 깔끔한 곡면 마감 처리를 볼 수 있는 디자인 가변형 행거로, 자작나무 목재를 사용과 동시에 무광 특수 코팅 스틸과 우레탄 코팅 표면 처리를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강도 스틸 파이프 사용했으며, 패션잡화 등을 360도 회전이 가능한 선인장 옷걸이 봉을 이용하여 수납이 가능하게 설계되었다."라며 “요즘 홈퍼니싱 제품에 원목을 많이 사용해서 오래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인테리어를 하는 것이 트렌드이다. 비치우드 3WAY 행거는 북유럽 감성을 담은 깔끔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두루 갖춘 신개념 오브제 행거이다.” 라고 말했다.

아울러 "공간 사이즈 및 분위기에 따라 3가지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비치우드 3WAY 행거 제품은 이지온행거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출시 기념으로 최대 54%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