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인스터디카페가 ‘공부인! 배민 소비쿠폰과 함께 하는 삼행시 이벤트‘ 라는 전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기말고사와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대규모 전국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회원들이 가장 편하게 소비 할 수 있는 쿠폰이 무엇일까?‘ 고민하다, 배민 외식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공부인 삼행시 이벤트는 11월 25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에 전국 공부인 스터디카페에서 4주 정기권 혹은 100시간 정기권 이상의 상품을 등록한 고객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며, 센스있고 멋진 삼행시를 선정하여 1등부터 4등까지 배민쿠폰을 지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삼행시 선정 1등 1명에게는 배민쿠폰 10만원권, 2등 1명에게 배민쿠폰 5만원권, 3등 1명에게 배민쿠폰 3만원권, 4등 100명에게 배민쿠폰 5천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삼행시에 선정이 안되더라도 응모 선착순 100명에게 5천원권 배민 쿠폰을 지급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전국 80여개의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공부인 스터디카페는 집중공간, 카페공간 등 효율적인 공간구성으로 이용자들이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앉을 수 있도록 다양한 좌석을 가지고 있다.라며 "공부인 스터디카페는 이벤트에 앞서, 최근 에듀윌과 제휴를 맺어 월 단위 강의 구매 혜택을 마련해 공무원이나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공부인 회원들이 자신의 상황에 맞게 필요한 강의만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