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KAVIAR)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쉽을 맺음과 동시에 서울 랜선 맛집 투어를 예고했다. 

서울 랜선 맛집 투어는 라이브 방송으로 오는 25일 오후 7시 진행된다. 삼성위크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캐비아 x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라이브 방송에서는 캐비아의 IP(지적재산권)인 유명 레스토랑 4곳과 협업해서 만든 캐비아 베스트 제품과 해당 요리의 모태가 되는 캐비아 파트너 레스토랑들의 브랜드 스토리를 라이브 방송에서 직접 들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랜선 맛집 투어 세트를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로 맛있고 간편하게 조리하는 방법을 알려주며 레스토랑에 직접 가지 않아도, 가서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예약 전쟁을 하지 않아도 레스토랑에서 먹은 감동 그대로 집에서 손쉽게 유명 맛집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랜선 맛집 투어를 테마로 기획되었다.

라이브 방송 전용 할인 세트인 랜선 맛집 투어 세트는 ‘을지로’ 을지로보석의 보리새우미나리전, ‘용산’ 야스노야 지로의 함바그, ‘서래마을’ 볼라레의 마르게리따 피자, ‘압구정’ 삼원가든의 양념갈비 꽃살과 떡갈비가 각각 2인용과 3~4인용에 맞게 구성되며 총 5가지 세트로 방송 시간 한정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는 라이브 방송 중 추천인 코드로 ‘BESPOKE’를 적고 가입하면 총 23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마트에 가거나 캠핑, 여행을 갈 때 요긴하게 쓸 수 있도록 보냉 기능이 있는 캐비아 제품 전용백인 캐비백을 총 30명에게 제공하고, 200명에게는 캐비아의 베스트 제품을 랜덤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방송 중 추천인 코드를 적고 가입한 고객 중 베스트 포토 리뷰를 남겨준 1명에게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를 통 크게 증정할 예정이다. 베스트 포토 리뷰는 오는 25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인에이트 캐비아(KAVIAR) 마케팅 김성민 본부장은 “KAVIAR는 소비자들이 레스토랑에서 경험한 맛의 감동을 그대로 집에서도 경험할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서울 랜선 맛집 투어라는 컨셉 아래 큐커로 조리할 수 있는 캐비아의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해당 요리의 맛을 보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각각의 메뉴에 깃든 셰프, 레스토랑, 맛에 대한 스토리까지 함께 곁들여 방송에 흥미를 더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