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오는 12월 18일 토요일 오후 3시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 3층에서 9급 공무원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23 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략을 찢어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 메가공무원은 변화된 공무원 시험트렌드를 완벽히 분석하고, 시행착오 없이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총 3부로 진행되는 합격전략 설명회는, 신용한(행정학), 이유진(국어), 조태정(영어), 전한길(한국사) 등 메가공무원 1타 강사들이 반드시 이기는 2023 수험전략 및 과목별 고득점 학습전략, 공무원 도전에 임하는 자세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라며 "3부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메가공무원학원 합격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공무원 수험 전문가와의 1대 1 상담을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9/7급 전 직렬 대비가 가능한 공무원 메가패스 할인권을 비롯해 스터디플래너, 햄버거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라이브와 강사 교재를 추가로 증정한다."라며 "설명회 예약 신청 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