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왕원생명과학(대표 박정호, 박정준)과 (주)진아이디(대표 천승환)가 제41회 황금촬영상영화제에 공식 협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제41회 황금촬영상영화제는 1977년부터 시작된 전통있는 대한민국의 영화제 중 하나로, 한국영화의 지속적 기술 감각을 유지하고 새로운 얼굴을 찾는데 목적을 두고 매년 개최되고 있다. 배우 서영희가 홍보대사를 맡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황금촬영상조직위원회>

그러면서 "(주)왕원생명과학과 (주)진아이디는 이번 제41회 황금촬영상영화제에 공동브랜드인 ‘에이르에어하트’ 마스크를 협찬했는데, 해당 제품은 미세먼지 측정기와 클린룸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개발해 온 미세먼지측정프로그램 연구원들로 구성된 기업인 (주)진아이디의 기술력으로 생산한 마스크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방영 중인 KBS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도 협찬 중이며 이에 앞서 10월 종영한 드라마 ‘경찰수업’에도 협찬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41회 황금촬영상영화제에서는 감독상에 이준익, 남우주연상 설경구, 여우주연상 천우희, 최우수작품상 씨네월드, 신인여우상 민도희 등이 주요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이 외에도 배우 김대명, 차승원, 박보검, 정수정(크리스탈), 김희원, 장윤주, 김영옥 등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