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씨(tmcyou+행복쇼핑)이 독일 유아화장품 사노산 2.0 2022년형 베이비라인 업그레이드 신제품 출시 소식을 밝혔다.

관계자는 "사노산은 유아·임산부 피부관리 전문 브랜드로서 제품에 대한 임상은 물론, 전제품을 독일에서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생산하고 있으며, 전세계 7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11월 15일 사노산 2.0 베이비라인의 업그레이드 신제품이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사노산 2.0 베이비라인은 전제품의 자연유래성분을 90~99% 한층 더 개선하고, 바스앤샴푸는 티어프리 인증을 받았다”라며 "실제로 사노산 전제품은 독일의 더마테스트 최고등급인 Five-Star 인증을 거쳤으며,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사노산은 베이비라인은 저분자 밀크프로틴과 프리미엄 올리브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피부보호막 형성과 24시간 지속 보습유지 및 영양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미세플라스틱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만앤슈로더의 차별화된 물 정제시스템인 오스모시스 물 정제시스템을 이용한 정제수를 사용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아기피부 건강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미래 환경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모든 제품을 생분해성 제형으로 제작함은 물론, 제품 패키지 또한 친환경 포장으로 제작하였다."라며 "한편, 새로워진 유아화장품 사노산 2.0 베이비라인 신제품은 11월 15일부터 티엠씨 공식 홈페이지 및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유아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