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참(떡볶이 참잘하는집)’이 JTBC 인기 예능 ‘아는 형님’ 스우파 리더즈 편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20일 방영된 JTBC 예능 ‘아는 형님’ 307회에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 8명과 아는 형님 멤버들이 떡참의 떡볶이와 사이드 메뉴를 먹는 장면이 방영됐다"라고 설명했다.

이미지 제공 / 떡참

‘아는 형님’은 2015년부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7년 차 인기 예능이다. 20일 방영된 ‘아는 형님’ 307회는 스우파 리더 8인의 출연이 예고되어 방영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브랜드 관계사는 "이날 방송에서 아는형님 멤버 8명과 스우파 8인방은 ‘춤짱’ 타이틀이 걸린 춤 전쟁을 벌였다. 한바탕 춤 대결을 겨루고 난 출연진들은 허기를 달래기 위해 떡참 신메뉴인 '트러플크림떡볶이’ ‘불마왕떡볶이’와 인기 사이드 메뉴인 '대빵징어’ '치즈볼’ 등을 먹으며 담소를 나눴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떡참의 겨울 신메뉴 ‘어묵탕’도 함께 등장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평소 좋아하는 아는형님 멤버들과 스우파 리더분들이 떡참을 맛있게 드셔주셔서 기쁘다”며 “트러플크림떡볶이와 불마왕떡볶이, 새롭게 출시된 어묵탕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떡참은 지난 26일 방영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약칭 스우파)’ 코카엔버터 팀에 메뉴를 협찬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